본문 바로가기
◇ 인터넷 활용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격 월 4,900원 :: 쿠팡플레이 30일 무료체험!

by 똑똑한 소비 2022. 7. 16.
728x90

안녕하세요, 정보 바다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 내한 경기가 쿠팡 플레이 독점이라 나쁜 경로로 보지 않는 이상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 가입 필수였어요.

그런데 저는 이미 넷플릭스 회원이라서 쿠팡와우 멤버십 30일 무료체험 신청으로 보려고요.

쿠팡 플레이로 볼 16일 세비야 fc vs 토트넘 훗스퍼 경기가 매우 기대되네요!!!!

그럼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이 가능한 로켓 와우 멤버십과 무료체험, tv연결까지 함께 해봐요!

 

더보기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격 월 4,900원 :: 쿠팡플레이 30일 무료체험!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무료체험 신청

로켓 와우 멤버십 무료체험 신청을 하려면 일단 쿠팡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pc 무료체험 신청 : 쿠팡 플레이 검색 > 무료체험 시청하기 > 와우 회원 30일 무료 체험 시청하기 > 회원정보 입력 > 신청 완료
모바일 무료체험 신청 : 쿠팡 플레이 앱 다운로드 > 무료체험 시청하기 > 본인인증 > 신청 완료
728x90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 무료체험 30일이 끝나면 자동으로 유료결제가 됩니다. 한 달 4,9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지만 여전히 타 ott 플랫폼에 비해 저렴한 편이네요.

 

 

출처 : 쿠팡플레이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저는 무료체험으로 토트넘 내한 경기만 볼 거라서 미리 멤버십 해지방법도 찾아봤어요. pc와 모바일 동일한 경로로 멤버십 해지가 돼서 간편하게 해지할 수 있겠더라고요.

pc와 모바일 : 로그인 > 마이 쿠팡 > 와우 멤버십 > 해지하기

 

 

출처 : 쿠팡플레이

 

 

로켓 와우 9가지 혜택

무료체험 이어도 로켓 와우 멤버십 혜택이 뭐가 있나 궁금했어요. 쿠팡에서 물건 구매를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 보통 무료배송 쿠폰이 있으니 한 번 이용하는 것도 괜찮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이래서 기업들이 무료체험으로 고객을 끌어들이나봐요~ 로켓와우 멤버십 혜택은 총 9개입니다.

 

  1. 로켓와우 30일 무료체험 = 4,900원 이득!
  2. 로켓 배송 무조건 무료
  3. 로켓 와우 새벽 도착
  4. 로켓 와우 오늘 도착
  5. 로켓 프레시 상품 구매
  6. 와우 회원 할인상품 구매
  7. 30일 무료반품 혜택
  8. 쿠팡 플레이 시청
  9. 로켓 직구 무료배송

 

쿠팡에서 구매하다 보면 배송비가 많을 땐 5,000원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월 4,900원 멤버십 본전은 충분히 뽑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혜택 구성이네요. 게다가 무료반품도 되고요. 무료체험해보고 괜찮다 생각이 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출처 : 쿠팡플레이

 

 

쿠팡 플레이 tv 연결

축구경기는 뭐다? 큰 화면으로 봐야 제맛이다. 스마트폰으로 보려 하니 속이 답답하고, 눈도 아프더라고요. 검색해보니 쿠팡 플레이 tv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직관하는 좋은 방법이 있었어요. tv연결은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이라서 살짝 겁이 났는데요. 막상 해보니 스마트폰에서 앱 다운로드하듯이 tv에서도 앱 다운로드까지만 하면 거의 끝나는 쉬운 작업이었어요.

 

저희 집 tv는 2017년 이후에 출시된 스마트 tv라는 점 참고하시고요. 고로 스마트 tv 연결방법만 소개합니다.

 

  1. 스마트 tv에서 '앱스'로 들어가서 '쿠팡 플레이'를 누르세요.
  2. 쿠팡플레이 로그인 누르세요.
  3. 스마트폰에서 쿠팡 프로필로 들어가서 '새 기기 연결하기'를 누르세요.
  4. tv화면에 나온 QR코드를 찍으면 로그인됩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놀랐어요. 그동안 왜 아이패드와 노트북으로 영화랑 드라마를 봤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

지금까지 쿠팡 로켓 와우 무료체험 및 해지방법, 쿠팡 플레이 tv연결까지 함께 알아봤습니다. 쿠팡 플레이로 즐겁게 시청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