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터넷 활용

요기요 익스프레스 첫 주문 후기와 주문방법

by 똑똑한 소비 2022. 2. 16.
728x90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첫 주문 할인쿠폰은 다 사용한 줄 알았는데 요기요 익스프레스 첫 주문 쿠폰 발급받은 적이 없었더라고요. 요기요 익스프레스 첫 주문 3천 원 쿠폰으로 짜장면과 짬뽕을 저렴하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요기요 배달 주문방법과 익스프레스 쿠폰 사용후기 및 요기패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요기요 배달 주소 설정


요기요 어플 첫 주문하는 분이라면 우선 배달 주소 설정을 마쳐야 가까운 매장 검색이 가능해서 주문하기가 쉬워요.





1. 요기요 어플 맨 위 주소 설정을 눌러주세요.
2. 검색란에 건물명 또는 도로명, 지번으로 검색해주세요.
3. 상세주소를 적어주세요.


728x90


요기요 익스프레스 주문방법


요기요 익스프레스란?

1곳만 빠르게 배달 받을 수 있고, 요기요 익스프레스 첫 주문 쿠폰은 마이 요기요 - 이벤트 및 공지사항 - 배너 중 익스프레스 첫 주문 1만 원 할인을 누르고 쿠폰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익스프레스 쿠폰 발급받은 당월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3천 원 쿠폰 사용 시 3월 4일 7천 원 쿠폰팩(익스프레스 전용 2천 원 3장, 1천 원 1장, 총 4장)이 지급됩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이용가능 프랜차이즈는 홍콩반점/빽다방/뚜레주르/돈치킨/에그드롭/사보텐/타코벨/싸움의 고수/샐러디 등 동네 맛집 포함입니다.






1. 요기요 메인화면 맨 아래 검색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2. 검색란에 매장명이나 음식명을 입력해주세요.
3. 인기순 옆 익스프레스를 눌러주세요.
** 인기순을 눌러서 리뷰 많은순으로 변경하면 요기요에서 주문 실패할 확률이 낮아서 저는 항상 변경해요!
4. 가게명을 누르고, 최소주문금액과 배달요금을 확인 후, 메뉴를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5. 메뉴 선택 완료 후, 주문하기를 눌러주세요.






6. 환경보호를 위해서 일회용 수저, 포크 체크표시를 해제하고, 안전배달 체크표시로 코로나 방역 지키고 있어요.
7. 결제를 들어가면 페이코/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토스/차이(chai)/스마일페이/신용카드/휴대전화 다양한 결제방식 중 편한 방법으로 선택해주세요.
** 저는 요기요 네이버페이 결제로 네이버페이 추가 포인트 적립하고 있어요.
8. 익스프레스 첫 주문 쿠폰 선택해주세요.






결제 완료 후, 매장에서 익스프레스 주문확인을 마치면 예상 배달 시간과 현재 라이더의 위치를 볼 수 있어요.
주문확인 화면에서 요기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요기요 주문 취소는 30초 이내에 요기요 앱에서 가능한데, 매장이 주문을 확인하는 창에서 맨 아래 주문 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 취소가 됩니다. 30초 이후부터는 매장에 전화해서 주문 취소를 해야 합니다.



정확히 34분 만에 배달받아서 맛있게 짜장면과 짬뽕을 먹었어요. 확실히 요기요 익스프레스로 주문하니까 배달이 빨라서 3월 4일에 7천 원 쿠폰팩 들어오면 또 주문하려고요.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할 때 보통 배달비가 2,500원~3,900원이라서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요기패스 정기 결제하면 배달비 할인쿠폰 사용해서 음식값만 내면 되더라고요.








배달비 쿠폰팩 받자! 요기패스




요기패스는 1,2차 결제는 4,900원이고, 3회 차부터는 원래 금액인 9,900원으로 결제돼요.
요기패스 사용자에게는 5,000원 배달 할인 2회/2천 원 배달 할인 10회/포장 1,000원 할인 무제한 쿠폰을 제공합니다.
최소 주문금액은 10,000원 이상이고, 요기요 이벤트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시, 요기 패스 쿠폰은 자동 반환되고, 양도 불가, 미사용 쿠폰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요기패스는 매달 말일 자동결제이고, 금액 부족 혹은 카드정보 말소 등으로 이유로 결제 불가 시 이용해지됩니다.








요기요 첫 주문 쿠폰팩과 등급 혜택





요기요 첫 주문 1만 원 쿠폰팩 다운은 마이 요기요 - 이벤트 - 첫 주문 쿠폰 배터를 클릭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인 주문자별 연락처 별 1회 참여 제한이고, 15,000원 이상 결제 시 쿠폰 적용, 쿠폰 발급 당월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 쿠폰팩은 첫 주문 쿠폰 사용 다음 주 월요일 중 지급되고, 3천 원 쿠폰 1장 / 2천 원 쿠폰 2장 / 1천 원 쿠폰 5장 지급됩니다.







요기요는 배달 후기 작성 시마다 1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이전 월 주문 횟수 기준으로 5개 등급을 나눠서 쿠폰북을 지급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