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정보/키오스크 사용방법

맘스터치 키오스크 사용법 :: 팝콘볼 후기

by 똑똑한 소비 2022. 8. 23.
728x90

안녕하세요. 정보 바다입니다.

오랜만에 싸이 버거로 유명해진 맘스터치에서 콜라와 치킨팝콘 알찬 구성의 "팝콘볼"을 먹었습니다.

맘스터치는 키오스크로 주문이라 처음 방문하는 분이라면 헷갈릴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맘스터치 키오스크 신용카드로 주문하는 방법을 들고 왔습니다.

키오스크 주문 시, 신용카드의 앞부분이 위로 올라오는 점만 주의하면 크게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 해 보세요!

 

 

 

맘스터치 팝콘볼 후기

728x90

팝콘볼은 오리지널과 고구마 치즈 2개가 있고, 가격은 2,600원으로 동일합니다.

고구마 치즈보단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콜라와 팝콘볼 세트 구성이라 가성비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먹다 보니 포장해서 팝콘볼을 밥반찬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하림 치킨 느낌.

더보기
맘스터치 키오스크 사용법

맘스터치 키오스크 사용법

맘스터치 키오스크는 신용카드나 기프티콘 사용 시 이용하면 되고, 현금 결제는 카운터에서 결제합니다.

 

 

1. 포장/매장 중에서 저는 매장으로 선택했습니다.

 

2. 버거/사이드 메뉴 등 원하는 메뉴를 살펴봅니다.

 

 

3. 주문하고자 하는 메뉴를 누르면 새 창이 뜹니다. 여기서 제로콜라 변경과 같은 메뉴 변경이 가능합니다.

팝콘볼은 2종이라서 오리지널과 고구마 치즈 중에서 선택하여 누르면 됩니다.

 

 

4. 맨 아래 제가 담은 메뉴를 볼 수 있는 장바구니가 있습니다. 결제 확인을 눌러주세요.

 

5. 결제방법을 신용카드로 선택하면 '카드를 리더기에 넣어주세요'라는 문구가 나오고, 신용카드의 앞면을 위로 가게 리더기에 넣어주세요.

 

 

6. 잠깐 기다리면 영수증이 나옵니다. 영수증에 번호가 나와있어서 해당 번호가 불리면 음식을 갖고 오시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