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정보/키오스크 사용방법

더벤티 스탬프 적립 멤버십 가입방법 :: 모바일 오더 방법

by 똑똑한 소비 2022. 8. 2.
728x90

안녕하세요. 정보 바다입니다.

오늘은 흑당 밀크티와 스타벅스보다 맛있는 말차 프라페를 먹을 수 있는 더 벤티(the Venti) 스탬프 적립을 위한 멤버십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 벤티는 아메리카노가 1,8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입니다. 아메리카노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티,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더 벤티의 흑당 밀크티와 프라페 종류에 꽂혀서 2일에 1번씩은 꼭 들려서 마시고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프라페 위에 얹는 크림이 저렴한 크림을 사용해서 굉장히 느끼한데, 이 점만 빼면 음료 맛 자체는 굉장히 만족스럽니다.

 

 

더 벤티는 키오스크 주문만 가능하고, 결제 전 스탬프 적립을 원한다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1잔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이때 미리 더 벤티 앱에서 회원가입을 한 사람에 한해서 스탬프 적립이 됩니다. 더 벤티 멤버십 가입은 pc는 불가능하고, 오로지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렇게 모은 스탬프 10개당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1,800원 상당)이 자동 발행됩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스타벅스처럼 전지점 통합 스탬프가 아니라 지점별로 스탬프 10장을 모아야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를 적립 180일 경과 시 스탬프가 자동 소멸되는 점도 유의하세요.

더보기
더벤티 스탬프적립 멤버십 가입

 

 

더 벤티 스탬프 적립 :: 멤버십 적립

728x90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더 벤티'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파일크기가 크지 않아서 금방 다운되네요.

 

 

2. 화면 아래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아래 '회원가입'을 눌러주세요.

 

 

4. 약관동의에서 홍보성 정보 수신은 선택이고, 휴대폰 인증을 눌러 인증 완료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더 벤티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더 벤티 스탬프 적립 :: 모바일 오더

 

 

1. 로그인 후, '오더'를 누르면 가까운 위치에 있는 더 벤티 매장 목록이 나옵니다.

 

 

2. 매장 이름을 누르면 영업시간과 주소,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 '픽업 주문'을 누릅니다.

 

 

3. 원하는 메뉴와 옵션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에 담기를 누릅니다.

 

 

4. 모바일 오더 결제수단은 payco와 신용/체크카드 2가지입니다. 페이코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0.2%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돼서 저는 페이코로 결제했어요.

 

5. 페이코 결제를 선택하면 새로운 페이지로 'payco 앱으로 결제' 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6. 페이코 앱으로 이동하고, 결제를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누르면 결제가 됩니다.

 

위 더벤티 모바일 오더는 픽업만 가능하고, 배달은 배달의 민족이나 다른 배달 어플을 이용합니다.

그동안 멤버십 가입하기 귀찮아서 스탬프 적립을 하지 않았는데 진작 가입하고 스탬프 적립할 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