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터넷 활용

배달의 민족 첫 주문 쿠폰 사용방법과 주문하기 및 주문 취소 방법

by 똑똑한 소비 2022. 2. 9.
728x90

 

 

 

 

배달의 민족 어플 처음 사용자라면 궁금해할 배달의 민족 어플을 다운과 로그인, 주문 방법과 주문 취소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배달의 민족 첫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첫 주문 쿠폰과 브랜드별 쿠폰 발급 사용으로 더욱 저렴하게 배달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배달의 민족 첫 주문 쿠폰 발급과 사용방법



배달의 민족 첫 주문 전에 1만원 쿠폰 발급으로 저렴하게 배달 주문하세요!

배달의 민족 첫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 코드 : LH6FT6XB

 



1. 배달의 민족 어플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 스마일 버튼 눌러주세요.

 

 

 


2. 아래로 내리면 '이벤트'가 보여요. 친구 초대하고 5천 원 쿠폰 배너를 눌러주세요.

 

 

 

 


3. 받은 초대 코드 입력하려면 '여기' 글씨를 눌러주세요. LH6FT6XB 입력하면 첫 주문 쿠폰 발급 완료돼요.

첫 주문 쿠폰 확인방법은 쿠폰함에서 하실 수 있고, 첫 주문 쿠폰 사용방법은 아래 쿠폰 사용방법에서 자세하게 썼어요.

 

 

 

배달앱 더보기

요기요 익스프레스 첫 주문 후기와 주문방법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과 주문하는 방법 총정리

 

 

 

 

배달의 민족 어플 소개

배달의 민족 메인화면을 보면 상품별, 배송 방법별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어요.

 

 

 

1. 매장명을 알고 있는 경우 -> 맨 위에 검색창에서 매장명으로 검색하면 빨리 주문할 수 있어요.

 

2. 배달 시간이 40-50분? 배달시간을 줄이고 싶은 경우 -> '배민 1'에서 주문하면 1집만 배달하는 서비스로 15-20분이면 도착해요.

 

3. 포장 주문하고 싶은 경우 -> 포장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주문하면 가게까지 가는 시간 동안 음식 준비 완료!

 

4. 배달의 민족 어플 안에 이마트, 하나로, 홈플러스 -> 배달의 민족에서 소고기, 두부, 계란, 대파, 밀키트, 아이스크림 등 신선한 채소와 육류, 과일도 배달받을 수 있어요.

 

5. 배달은 질리고, 조리만 해서 먹고 싶을 땐 밀키트지! -> 용두동 할머니 주꾸미, 달구지 직화 불곱창 등 냉동제품을 배달받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기만 하면 돼요.

 

6. 생일, 기념일 꽃 선물 어디서 하지? 고민될 때 -> 배민 어플만 있으면 화장품, 꽃과 같은 뷰티, 패션 상품도 간편하게 배송할 수 있어요.

 

7. 제주 레드향, 부산어묵, 전라도 갓김치, 김천 설향딸기 배송까지! -> '전국 별미'에서 편하게 전국 각지 특산품을 맛보세요.

 

 



 

 

 

배달의 민족 브랜드 쿠폰 받는 방법

 

1. 배달의 민족 메인 화면에서 스마일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를 눌러주세요.

2. 매주 브랜드가 변경되고, 원하는 브랜드의 배너를 누르면 할인쿠폰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 배달 전용 / 배민 1 전용 / b마트 전용 등 쿠폰 종류에 따라 사용 유무가 바뀌니 꼭 확인해주세요.

 

 

 

 

 

배달의 민족 주문 방법

 

 

1. 전 배민 1에서 주문해보도록 할게요. 배민 1 배너를 누르면 메인화면에 종류별로 선택할 수 있어서 메뉴 고민될 때 우선 먹고 싶은 카테고리부터 들어갈 때가 많아요. 원하는 매장을 들어가서 장바구니에 메뉴를 담아주세요. 담기가 끝났다면 맨 아래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창으로 이동해주세요.

 

 

 

 

 

2. 결제창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요청사항에 일회용 수저와 포크 받기와 김치, 단무지 받기 체크표시를 할 수 있어요.

결제수단으로 내려와서 네이버 페이, 토스, 카카오페이, 휴대폰 결제, 신용/체크카드 결제 중에서 선택해주세요.

할인쿠폰 옆에 화살표를 누르면 아까 받았던 첫 주문 쿠폰 선택으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결제하기'를 누르면 주문 완료됩니다.

 

* 배달의 민족 소소한 할인팁!

신용카드 결제하는 분이라면 네이버페이에 신용카드 등록 후 배민에서 '네이버페이' 결제로 하면 네이버페이포인트도 함께 받을 수 있어요.

 

 

 

 

 

배달의 민족 주문서 확인방법

 

 

배달의 민족 주문 완료 후, 주문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배달의 민족 메인화면 스마일 버튼을 누르고, '주문내역'에 들어가면 주문서를 볼 수 있어요. 주문 상세를 누르면 매장명과 주문 일시, 주문금액 및 할인쿠폰 금액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배달의 민족 주문 취소 방법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취소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결제 후, 해당 매장에서 주문 수락을 하기 전/후 상황에 따라서 취소 방법이 달라요.

 

매장이 주문 수락 전이라면 주문서에 들어가서 '주문 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 취소가 돼요.

매장이 주문 수락을 했다면 주문서에 나온 '전화' 버튼을 눌러서 매장에 직접 전화해서 주문 취소라고 말하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