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 바다입니다.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한강 달빛 야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반포 한강 달빛 야시장 기간
이번에는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진행되고, 축제 기간은 2022.08.26~2022.10.01 토요일까지 열립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열리고, 100여 개가 넘는 푸드트럭에서 음식 및 플리마켓, 공연과 함께 한강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9월 2~3일은 휴장이고, 재개장 예정일은 9월 10~25일 사이입니다. 또한, 축제 기간 중 우천 시 휴장이니 일기예보를 보고 가시는 게 좋겠네요.
다음 지도에서 반포한강공원을 검색해서 지하철을 이용해서 반포 달빛광장으로 갔습니다.
가장 가까운 역은 고속터미널역(9호선) 9번 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지하철역으로부터 달빛광장까지 약 10여분을 걸어서 가시면 됩니다. 저는 금요일 퇴근 후 바로 갔는데, 혹시나 한강 가는 길을 못 찾을까 봐 걱정을 했는데 굉장히 많은 인파가 달빛 광장으로 가기 때문에 인파를 따라서 가시면 됩니다.
반포 한강 달빛 야시장 주차장
일찍 도착하는 분은 반포한강공원주차장에 주차하면 되고, 이곳에 주차가 불가능하다면 세빛섬 주차장 또는 잠원수영장 옆 공영주차장에서 주차 후, 야시장까지 걸어가면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대중교통 이용이고요. 버스는 740, 405번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포대교 음악분수는 밤 9시 30분까지만 볼 수 있고, 한강 주변이고 날씨가 급 추워져서 카디건과 돗자리를 준비해서 가는 게 좋겠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여의도와 청계천에서도 달빛 야시장을 진행해서 사람들이 분산되었는데, 이번 2022년 한강 달빛 야시장은 반포 달빛공원에서만 열리다 보니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네요.
댓글